기분이 안좋으셨겠습니다. ㅠㅠ 상황을 좀 설명드리면 덜 속상하시리라 생각됩니다. 새 박스에 '박스 파손시 바로 반송해달라'는 스티커도 붙이고, 택배사에서 바로 반송하라고 하지만, 또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보내드리기 위해 고온도에 살균하지 않고 낮은 온도 살균후 보내드립니다. 그래서 아이스박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고요, 신선한 상태로 아이스박스를 이용하자니 택배 중에 깨지는것을 방지할 방법이 아직까지는 없는 상황입니다. (던지고 밟는걸 이기는 아이스박스가 없더군요) 1000건중 1~2건이 이런 일이 생깁니다. 택배도 상차, 하차, 물류 등 여러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기사에게 이야기해도 소용이 없더군요. 자주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리며, 실망하셔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 다만 상황을 이해할 수 있다면 덜 속상하시리라 생각되어 설명드렸습니다. 많이 파손되었을경우는 반송해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푸드닥터S
작성일 2022-03-05 09:51:42
평점